음향감독관점의 소개
써니 (2011)의 중요한 기본 요소를 분석하는 음향 감독의 관점'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줄거리와 활기찬 캐릭터뿐만 아니라 능숙한 사운드 사용으로 컬트의 깊은 울림을 주는 영화입니다. 음향 감독으로서 써니와 같은 영화의 청각적 지리를 만드는 것은 단순히 대화와 음악을 동기화하는 것 이상으로 감정을 이끌어내고 이야기를 향상시키며 팔로워십을 캐릭터의 세계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이 구성에서 우리는 1980년대를 살아나게 한 구체적인 사운드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써니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중추적인 음향 기본 요소를 살펴볼 것입니다.
1) 198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사운드트랙
써니의 가장 인상적인 측면 중 하나는 정확하게 선별된 사운드트랙인데, 이는 팔로워십을 영화 이야기의 중요한 전개가 펼쳐지는 1980년대로 이동시키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음향 감독에게 적절한 음악을 선택하는 것은 영화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감정적인 위치에 있는 팔로워십과 연결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써니에서 1980년대의 인기 있는 한국과 초국가적인 성공의 선택은 향수를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동료애, 젊음, 시간의 흐름이라는 영화의 주제를 향상시킵니다. 보니 M.의 "써니"와 신디 로퍼의 "시간이 흐른 후"와 같은 노래의 추가는 단순히 장면을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 감정적인 공명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많은 관찰자들에게 익숙한 이 트랙들은 영화 속 캐릭터들과 마찬가지로 그들 자신의 젊은 시절을 회상하게 하는 청각적인 계기로 작용합니다. 음악은 이야기를 강조하며 캐릭터들 간의 유대감과 젊은 시절의 씁쓸하면서도 달콤한 회상을 뒷받침합니다. 음향 감독으로서 유사한 강한 감정 반응을 이끌어내는 음악의 힘을 이해하는 것은 영화의 전반적인 영향력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2) 주기 설정 다이제틱 사운드
실제 다이제틱 사운드 교배, 스텝, 그라운드 브루트와 유사한 영화 세계에서 발생하는 사운드는 브라이트 사운드 프로젝트의 또 다른 과중한 측면입니다. 1980년대를 배경으로 한 불완전한 영화의 경우 사운드스케이프에서 현실을 점수화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렇다면 사운드 매니저의 임무는 고등학교 복도에서의 수다부터 주변의 브루트까지 모든 사운드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서울의 철저한 요금 중에서, 그 기간을 직접적으로 반영하고 영화의 몰입감을 더합니다. 밝게, 비닐 해설의 탁탁 소리, 오래된 라디오의 정적인 부분, 그리고 로터리 폰의 독특한 음색과 같이, 그 기간을 묘사하는 소리들에 개인적인 집중이 주어졌습니다. 이 소리들은 단순히 갈아서 만든 과일이 아닙니다 ; 그들은 컬트가 그들 자신을 잃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세계를 만드는 것이 고향입니다. 이러한 시대별 특별한 소리를 정확하게 재현함으로써, 사운드 매니저는 이야기를 문자 그대로의 환경에 기반을 두도록 돕고, 등장인물들의 게스트가 더 현실적이고 친숙하게 느끼도록 만듭니다.
3) 수동적인 사운드
디자인 밝은 곳에서 드라마 사운드 프로젝트를 증폭시키는 것은 실용적인 지형을 만드는 것을 넘어, 그것은 또한 영화의 수동적인 깊이를 증폭시키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사운드 매니저는 이야기에서 중요한 순간들을 강조하기 위해 정적의 사용, 음향 상황의 역동적인 변화, 그리고 음향 상품의 전략적인 배치와 유사하게 극장을 강화하기 위해 다채로운 방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압박 또는 불일치의 순간들은 종종 그라운드 브루트의 사려 깊은 감소와 함께 동반됩니다 , 등장인물들의 조화와 표정에 맞춰 팔로워십의 자리를 그립니다. 다시 말하지만, 고결함과 동료애의 장면들은 종종 말웃음, 윙윙거리는 안경, 바스락거리는 옷과 같은 풍부한 음의 음영과 함께 어우러져 따뜻함과 친밀감을 만들어냅니다. 이 세심한 소리의 변조는 팔로워십의 열정적인 여행을 안내하는데 도움이 되며, 그들이 모든 상황에서 이야기에 완전히 빠져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결론
사운드 인 브라이트 결론적으로, 브라이트의 사운드 프로젝트는 라이어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소리가 어떻게 발휘될 수 있는지에 대한 마스터 클래스입니다. 시간과 위치감을 불러일으키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사운드 트랙부터 1980년대 배경을 기반으로 한 진정한 다이제틱 사운드, 그리고 극장을 증폭시키는 수동적 사운드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청각적 요소는 이야기를 제공하기 위해 정확하게 초안이 작성됩니다. 사운드 관리자로서 도전은 이러한 기본 요소들을 균형 있게 조정하여 수동적이고 민감한 위치에서 팔로워십과 공명하는 응집력 있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스케이프를 만드는 데 있습니다. 브라이트는 소리의 권위를 발휘하여 정신을 차릴 뿐만 아니라 라이어 과정을 향상시키는 영화입니다. 사운드 프로젝트 분야의 사람이라면 누구나 영화를 기억에 남을 만한 영화적 경험으로 전환할 수 있는 사려 깊고 혁신적인 사운드 작업의 영감을 주는 사례로 작용합니다. 브라이트의 성공은 영화에서 여러분이 듣는 것이 여러분이 아는 것만큼 정확히 중요하다는 것을 아이돌론에 확증하는 것입니다.